내용
친구아이디로 구매한거까지 케이클럽에서 여러벌씩 열번정도는 구매해본 사람인데 해당 완전 실망했고 불친절하네요. 회사 내부 규정에 대해 담당자마다 말이 다르고, 잘못된 정보를 전달하시길래 제대로 전달해달라니까 게시판에 있다고 우기시던데, 결국엔 게시판엔 해당 내용이 없었죠? 다른곳에 기재되어있다고 배째라는 듯한 태도..ㅋㅋㅋ그마저도 모바일 버전엔 없고 pc버전에만 기재되어 있던데 요즘 젊은 사람들 대부분 모바일로 결제하던데 이건 너무 억지 아닌가요? 이런 스타일의 정장이 필요했어서 돈 더내고 구매하긴 했는데 제가 고객센터에 전화를 한 이유는 돈 몇천원 더내서 기분나쁜게 아니고 해당 담당자분의 불친절한 태도와 잘못된 정보를 전달하신게 기분이 나빴어요. 사과도 하시지 않으셨죠? ‘전에 그분이 잘못전달한거예요~’라고 하는 고객센터는 처음봤네요;
사람이 당연히 실수할수는 있어도 배째라는듯한 태도는 아니지않나요? 제 후기가 도움이 될까 싶어서 제품사면 후기도 열심히 남겨서 쇼핑몰추천후기로도 선정되었던 사람인데 진짜 최악이었고 이번을 마지막으로 당분간은 구매안할것 같네요. 해당 쇼핑몰 마인드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구매하던 사람이었고 주변 친구들 5명 정도도 저로 인해 가입했는데 녹취본 듣더니 다들 직원분 태도를 이해를 못하더라구요 옷자체는 진짜 완전 회색으로 웜그레이 생각하신다면 그거랑은 다를거예요. 색감은 실망스러웠고 핏은 괜찮았습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케이클럽
작성일 2020-10-26 10:26:07
평점
금방 통화하신 고객담당 이사 권숙민 입니다.
통화하신데로 고객센타에서 제대로 응대를 못해드려 불편드린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추후에는 이런일이 발생 안하도록 직원들의 교육과 공지사항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 합니다.